박명수, ‘신세계家’ 애니에 돌직구 “백화점 할인은 되나?” (라디오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명수, ‘신세계家’ 애니에 돌직구 “백화점 할인은 되나?” (라디오쇼)

스포츠동아 2025-12-15 16:49:27 신고

3줄요약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스포츠동아DB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스포츠동아DB


[스포츠동아|이수진 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재벌가 딸다운 화제성과 털털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15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애니를 향해 “부잣집 딸 아니냐. 그게 매력 아니냐”고 직설적으로 물으며 분위기를 달궜다. 애니는 신세계 그룹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회장의 맏딸이다.

이에 애니는 “매력이라면 매력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박명수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정산은 받았냐”고 물었고, 애니는 “아직 기다리고 있다. 못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는 “편의점 1+1 상품도 사냐”고 질문했다. 애니는 “항상 1+1으로 산다. 어제도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샀다”고 답하며 현실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그러자 박명수는 “그럼 백화점 할인도 받냐”고 물었고, 애니는 “백화점 할인은 안 된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연말 일정 이야기도 이어졌다. 멤버 영서는 “애니 언니가 ‘가요대제전’ MC를 맡는다”고 언급했고, 박명수는 야외 진행 여부를 걱정하며 농담을 던졌다. 애니가 실내 진행이라고 설명하자 박명수는 안도하며 “백화점 가면 디스카운트 좀 해달라. 잠바 하나 사게”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애니는 연습생 시절 가족의 반대가 있었다는 사실도 털어놨다. 그는 “반대가 있었지만 하고 싶어서 계속했다”며 “힘든 점도 있지만 무대에 서는 게 즐겁고, 팬들을 만나는 것도 행복하다”고 현재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