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샤이니 민호가 팬들과 함께 만든 한 편의 '영화' 같은 시간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솔로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는 민호가 지난 13~14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BEST CHOI’s MINHO
이번 팬미팅은 'Our Movie'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몰입감 높은 연출이 돋보였다. 영화관 에티켓을 패러디한 위트 있는 오프닝 VCR부터 메인 무대와 객석을 잇는 레드카펫 구성까지, 콘셉트를 충실히 구현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팬들의 투표에 따라 연기를 펼치는 코너와 각종 미션, Q&A 토크 등을 통해 관객과 호흡하며 유쾌한 시간을 완성했다.
본업인 무대 위에서의 매력도 빛났다. 민호는 'CALL BACK', 'Affection', 'Round Kick' 등 기존 솔로곡을 비롯해 일본 발표곡 'Romeo and Juliet', 델리스파이스의 '고백' 커버 무대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15일 발매되는 새 싱글 타이틀곡 'TEMPO'의 무대가 최초 공개돼 열기를 더했다. 민호는 상대방에게 맞추겠다는 가사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신곡 무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팬들 역시 슬로건 이벤트와 떼창, 플래시 퍼포먼스 등으로 화답하며 감동을 나눴다.
민호는 공연을 마치며 "오늘이 여러분의 마음 한편에 행복한 추억으로 자리 잡으면 좋겠다"라고 벅찬 소회를 전했다.
성공적인 팬미팅으로 컴백 예열을 마친 민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EMPO'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TEMPO'와 수록곡 'You’re Right' 등 총 2곡이 수록됐으며, 시공간이 왜곡된 도심 속 '러너(Runner)'로 변신한 민호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