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유명 손금 전문가에게 '재혼운' 듣고 솔직 반응... 서장훈과의 극명한 '재물운' 비교에 폭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탁재훈, 유명 손금 전문가에게 '재혼운' 듣고 솔직 반응... 서장훈과의 극명한 '재물운' 비교에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5-12-15 09:00:2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유명 손금 전문가로부터 '재혼운'에 대한 흥미로운 풀이를 듣고 솔직한 심경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서장훈과 탁재훈이 '모벤저스' 어머니들과 함께 오키나와 가이드 투어를 떠나 유명 손금 전문가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문가는 탁재훈의 손금을 보자마자 "이미 한 번 결혼을 했었다"며 결혼을 두 번 할 수 있는 손금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재혼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탁재훈은 "조금 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전문가는 가까운 시일 안에 재혼운이 들어와 있다고 예언해 서장훈이 "누구 만나는 사람이 있냐"고 추궁했지만, 탁재훈은 명확한 대답을 피했다.

서장훈 역시 손금을 봤는데, 전문가는 서장훈에게도 "한 번 결혼했었냐"며 재혼하고 싶냐고 물었다. 서장훈은 "기회가 되면"이라며 고개를 끄덕였으며, 그 역시 결혼선이 두 개라고 풀이되었다.

하지만 가장 큰 웃음을 자아낸 것은 '재물운' 비교였다. 전문가는 "둘 중에는 서장훈이 훨씬 돈이 많다"고 단호하게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탁재훈은 지난 2001년 8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하여 1남 1녀를 두었으나, 2015년에 이혼했으며, 그의 딸은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