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어떤 룩도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로제는 부드러운 실크 소재와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진 슬립 드레스도 근사하게 연출했다. 은은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우아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전하는 실크 슬립 드레스와 골드 뱅글 하나만으로 존재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로제의 룩을 참고해 볼 것.
엘사 호스크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엘사 호스크도 겨울 시즌을 맞아 란제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고혹적인 레오퍼드 패턴과 퍼 장식 롱 코트에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실크 란제리 슬립 드레스를 매치하고 플라워 패턴의 타이즈를 신어 언제 어디서든 돋보일 수 있는 룩을 선보였다. 관능적인 무드의 백과 슈즈도 필수!
윤이재
란제리 스타일을 보다 편안하면서도 쿨하게 즐기고 싶다면 윤이재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길. 간결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에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란제리 톱과 섬세한 레이스 쇼츠를 매치해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란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미니멀한 주얼리와 블랙 선글라스 역시 이날의 룩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헤일리 비버
선명한 옐로 컬러의 레이스 장식 슬립 원피스만으로도 돋보이는 룩을 선보인 헤일리 비버. 아찔한 굽의 블랙 부츠와 매치하니 당장 파티에 가도 손색없을 만큼 근사한 스타일이 완성됐다.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미니 슬립 드레스에 스틸레토 힐 대신 높은 굽의 페이턴트 가죽 부츠를 매치한 헤일리 비버만의 탁월한 스타일 감각이 돋보인다.
데본 리 칼슨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합된 레이스 장식의 슬립 드레스로 경쾌하면서도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데본 리 칼슨. 자칫 관능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에 치중될 수 있는 아이템을 데본 리 칼슨만의 힙한 감성으로 영민하게 풀어냈다. 커다란 골드 펜던트의 롱 네크리스, 빈티지한 골드 초커에 자연스러운 주름과 소재감이 돋보이는 블랙 롱 부츠를 더하니 새로운 분위기의 란제리 룩 완성!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