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주사이모' 침묵 중인데…'나혼산' 편집 없이 방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키, '주사이모' 침묵 중인데…'나혼산' 편집 없이 방송

이데일리 2025-12-13 09:53:3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샤이니 키가 박나래 논란으로 불거진 ‘주사 이모’와의 친분 의혹에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가운데,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정상 방송됐다.

(사진=MBC)


지난 12일 방송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는 키가 ‘절친 댄서’ 카니의 집에 찾아가 카니의 시어머니를 도와 김장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키는 박나래와 함께 일명 ‘주사 이모’라고 불리는 A씨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받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다.

A씨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키의 반려견으로 추정되는 강아지를 찍은 게시물이 포착되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A씨는 게시물에서 키의 반려견 이름을 언급하는가 하면, 키가 4년간 거주했던 한남동 유엔빌리지를 장소로 태그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이 반려견 주인과 10년 넘게 인연을 맺은 사이라는 점도 강조했다.

박나래 논란으로 시작된 ‘주사 이모’와의 친분설에 작곡가 정재형, 샤이니 온유가 거론됐지만, 이들은 즉시 해명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키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주사 이모와의 친분 의혹에 대한 입장 표명 요구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키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나혼산’의 대응에도 이목이 쏠렸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의 12일 방송 예고 영상에는 키의 모습이 등장했지만, 텍스트 예고에는 야구선수 김하성의 출연 소식만 담겨 있어 혼선을 빚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키의 분량이 방송에서 편집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러나 실제 방송에서는 별도의 편집 없이 키의 에피소드가 정상적으로 전파를 탔다.

한편 키는 이날 방송한 ‘나혼산’ 스튜디오 녹화에는 불참했다. 현재 키는 예정된 해외 투어 일정으로 녹화에 불참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키는 네 번째 솔로 투어 ‘키랜드 언캐니 밸리(KEYLAND Uncanny Valley)’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일(현지시각)부터 오는 15일까지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댈러스-포트워스, 브루클린, 시카고, 시애틀 등 미국 현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지난 3일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은 박나래를 상대로 서울서부지법에 부동산가압류신청을 제기했다. 박나래는 전 매니저에 갑질했다는 의혹 뿐만 아니라 의료기관이 아닌 한 가정집에서 ‘주사 이모’라고 불리는 비의료인에게 링거를 맞고 약물을 대리 처방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