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유럽 자회사 네온자이언트가 더 게임 어워드에서 신작 게임 ‘노 로우’를 공개했다.
‘노 로우(No law)’는 1인칭 시점이 FPS 게임으로 규제 대신 네온사인으로 번쩍이는 퇴폐적인 항구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사이버 느와르 슈팅 게임이다.
게임 속 주인공 그레이 하커는 마지막 파병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후 군 생활을 접고 평화로운 삶을 살기로 결정한다.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 그레이 하커가 되어 도시의 오랜 역사를 탐험하고 숨겨진 이면을 파헤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한다.
이 게임은 FPS, 액션,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결합해 게임을 진행하면서 어려움에 처한 친구를 돕거나 건방진 악당을 처치하는 등 플레이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게임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결과를 발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여러 도구를 숙달하고 시스템을 익히며 몰래 그림자 속에 숨어 작전을 펼치거나 총을 난사하며 돌격하는 등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미래적인 도구, 수직 이동기술 등 미래적인 장비를 활용해 여러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노 로우’는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이며 PC,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시리즈 XlS로 출시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