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일편단심 지드래곤 뿐이네…대성 앞에서 “GD랑 같이 할래” (‘라디오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명수, 일편단심 지드래곤 뿐이네…대성 앞에서 “GD랑 같이 할래” (‘라디오쇼’)

TV리포트 2025-12-12 06:24:13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코미디언 박명수가 그룹 빅뱅 멤버 대성과 함께 자리한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 지드래곤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그는 평소 지드래곤에 대한 관심과 애착을 여러 방송에서 언급왔던 만큼 이날도 역시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대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대성이 운영 중인 채널 ‘집대성’을 언급하며 “왜 나를 안 부르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대성은 직접적인 대답 대신 “형님 채널 보면서 제가 공부도 많이 한다”고 감탄을 전했다. 이어 그는 “업로드 시간이 형이 1시간 더 빠르더라. 항상 보면서 ‘아 이렇게 해야 하는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방송국 채널이라 체계적으로 되고 있다”며 “나는 다 후배들에게 다 맡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대성은 “(집대성에) 나와 달라”고 공개적으로 출연 요청을 보냈다. 이에 박명수는 갑자기 빅뱅 멤버 지드래곤을 언급하며 “지드래곤 언제 나오냐. 그때 나도 같이 나가겠다. 같은 지 씨(지드래곤·지팍)니까 불러 달라”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대성은 “한 번 묶어보겠다”고 답하며 웃어 보였다.

이후 대성이 “제가 형 채널에 나가는 건 감히 안 되는 거냐”고 묻자 박명수는 “그건 된다”고 화답, 두 사람의 콜라보를 기대하게 했다.

대성은 지난 10일 새 디지털 싱글 ‘한도초과’를 발매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장미 한 송이’, ‘혼자가 어울리나 봐’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그중 타이틀곡 ‘한도초과’는 쿠시, 지드래곤, 대성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 경쾌한 트로트 리듬 위에 대성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주목받고 있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