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예상 밖 XS 사이즈 논란에 숨은 반전 찾았다 (당일배송 우리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지원, 예상 밖 XS 사이즈 논란에 숨은 반전 찾았다 (당일배송 우리집)

iMBC 연예 2025-12-12 02:07:00 신고

하지원이 ‘당일배송 우리집’의 첫번째 로망 대리인이 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6일(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기획 손창우, 연출 신기은)이 첫 번째 이동식 하우스의 매력과 멤버들의 활약을 예고하는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SNS를 통해 신청받은 시청자들의 로망의 장소와 첫 번째 로망 대리인 하지원의 취향을 함께 반영해 선택한 첫 번째 ‘우리집’의 장소는 바로 그림 속 풍경 같은 푸른 초원 위. 하지만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는 예상보다 아담해 보이는 이동식 하우스와 텅 빈 내부를 마주하고 순간 얼어붙는다. 장영란은 민망한 듯 “생각보다 많이 작은데”, 가비는 “서서 자야하는 거 아니죠?”라며 난처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하지원은 이 집에 숨겨진 반전을 공개하며 멤버들의 우려를 단숨에 씻어내는 데 성공한다. 순식간에 초원 위 작은 집은 네 사람의 로망을 담아낼 ‘완전체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멤버들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 생기를 되찾는다. 첫 집에 감춰진 반전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네 멤버들의 매력도 빛난다. 맛있는 순간을 놓치지 않는 ‘먹짱 맏언니’ 김성령, 해맑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밝히는 ‘우리집 공식 햇님’ 하지원, 손만 대면 요리가 살아나는 A급 요리사 장영란, MZ 감각으로 재미를 더하는 막내 가비까지. 나이도, 성격도, 활동 분야도 다른 네 사람이 ‘네 자매 케미’를 완성하게 되는 순간도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동식 하우스의 반전과 초원 위에서 펼쳐질 네 멤버의 ‘로망살이’는 12월 16일(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