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스키 시즌이 돌아왔는데요. 스키복은 고민 없이 사기에는 대충 선택할 수 없죠. 되도록 오래 입어야 하니까. 만족도는 높이고 후회는 줄이기 위해 본격적인 스키복 쇼핑 전, 패션 고수들의 스키룩을 참고해 보세요.
@kateehutchins
@andrea.ference
가장 오래 두고 입고 싶다면 정답은 블랙. 클래식한 핏의 블랙 스키복은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그래픽이 들어간 모자를 쓰거나 고글, 장갑 등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주면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키룩이 완성됩니다.
@hildurkarlsson
@hildurkarlsson
눈 덮인 스키장에서 가장 밝고 화사하게 빛나는 컬러는 단연 화이트입니다. 설탕처럼 새하얀 스키 자켓은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조화롭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아 스키장 밖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jaularr
@madolein
스키장에서도 트렌드를 포기할 수 없다면 올해의 컬러로 꼽힌 샌드 브라운을 선택해 보세요. 너무 튀지 않고 포근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눈밭에서 제격이죠. 상의와 하의 모두 같은 톤으로 맞춰 입은 뒤 고글, 장갑, 비니 등을 블랙으로 매치해 주면 세련된 스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leahbroger
@maria.calvet
아우터를 심플하게 골랐다면 이너 웨어는 개성이 충분히 묻어나는 아이템일수록 좋습니다. 컬러 블록이 들어간 하이넥 톱이나 시선을 단번에 끄는 프린팅 플리스 톱으로 스키룩의 재미를 살려 보세요.
@nuribiim
스키장 패션의 마지막 치트키는 역시 선글라스와 비니 아닐까요?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아웃핏을 힙하게 만들어줄 고글형 선글라스는 필수. 짜임새가 독특하거나 러블리한 패턴이 들어간 비니가 스키룩의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