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컴퍼니(대표 홍기성)와 ㈜라바섬(대표 임희경)이 뷰티 제품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작 및 공동 마케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본스타컴퍼니 본사에서 협약식을 갖고, 실습 및 콘텐츠 촬영 시 라바섬 제품 활용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공동 캠페인, 뷰티·퍼포먼스 결합형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협업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라바섬은 제주도산 원료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꾸준한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뷰티 브랜드다. 주요 제품으로는 ▲녹차잎 앰플 클렌저 ▲제주산책 앰플 클렌저 ▲기미앰플 ▲비타민앰플 ▲제주빛 비타C 앰플 ▲비자림 카밍 앰플 ▲퓨어 선스크린(바람결 퓨어 선스크린) 등이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과 순한 처방을 강점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본스타컴퍼니 수강생들은 연기, 보컬, 댄스 실습 과정에서 라바섬의 앰플·선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되며, 자연스러운 브랜딩 효과와 더불어 실질적인 피부 케어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바섬 임희경 대표는 “라바섬 제품은 저자극 자연 성분을 기반으로 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본스타컴퍼니 수강생들이 촬영과 무대 준비 과정에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뷰티 브랜딩이 결합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겠다”고 덧붙였다.
본스타컴퍼니 홍기성 대표는 “라바섬은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브랜드로, 본스타의 콘텐츠 제작 환경과도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며 “수강생들의 실습 및 영상 콘텐츠에 라바섬 제품을 접목하면 한층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뷰티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새로운 협업 사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장·단기 협업 로드맵을 수립하고, 향후 신제품 출시, 브랜드 캠페인 기획 등에서도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