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측, 박나래 '주사이모' 관련 의혹 전면 부인... "친분은 물론 일면식도 없다" 공식 입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정재형 측, 박나래 '주사이모' 관련 의혹 전면 부인... "친분은 물론 일면식도 없다" 공식 입장

메디먼트뉴스 2025-12-10 19:55:54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가수 정재형이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의 '주사이모' 논란과 관련하여 자신이 언급되는 것에 대해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정재형의 소속사 안테나 관계자는 10일 "논란 중인 예능 방송분과 관련해 더 이상의 오해를 막고자 해당 사안과 일체 무관함을 분명히 밝힌다. A씨(주사이모)와 친분 관계는 물론 일면식도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와전되는 것을 바로잡기 위해 공식입장을 전한다"며 의혹 확산을 경계했다.

정재형이 언급된 계기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분 때문이다. 2024년 12월 1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에게 김장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정재형은 장시간 김장을 하며 지친 기색을 보였다. 힘들어하던 정재형은 박나래에게 "내일 링거 예약할 때 나도 해야 한다"고 언급했고, 박나래는 "어 오빠. 링거 같이 예약"이라고 말했다.

이 발언은 방송 당시에는 김장으로 지친 상황을 보여주는 코믹한 장면으로 여겨졌으나, 박나래가 의사 면허가 없는 이른바 '주사이모'로부터 불법 의료 행위를 받고 전문의약품을 대리 처방받았다는 의혹이 커지자 상황이 달라졌다. 이 장면이 다시 주목받으면서 정재형 역시 '주사이모'와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파만파 번졌다. 논란이 커지자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해당 영상 클립을 비공개 처리한 상태다.

 

다음은 정재형 측 공식입장 전문.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와전되는 것을 바로잡기 위해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논란 중인 예능 방송분과 관련해 더 이상의 오해를 막고자 해당 사안과 일체 무관함을 분명히 밝힙니다. A씨와와 친분 관계는 물론 일면식도 없습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