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식이섬유 브랜드 STOM이 가수 안성훈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속 건강’ 중심의 일상 웰니스 루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TOM은 “속이 달라지면 하루가 달라진다”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건강 관리가 아닌 ‘잃어버린 일상의 회복’을 브랜드 미션으로 내세운다. 커피를 마시기 어렵거나 식사 자체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일상의 정상화를 돕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핵심 기술은 독자적으로 설계한 식이섬유 밸런싱 시스템 ‘아야밸(AYA-BEL)’이다. 이는 불용성과 수용성 식이섬유의 황금 비율을 기반으로, 단순한 배변 기능 개선을 넘어 속 불편함, 더부룩함, 공복 시 부담까지 고려한 체계적인 구조다. STOM의 모든 식이섬유 제품군은 아야밸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다.
STOM은 또한 공복 루틴을 고려한 무카페인 커피 등, 섭취 순간부터 속 편안함을 실현하는 ‘실사용 중심’ 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수 안성훈은 화려함보다는 신뢰와 루틴, 꾸준함을 상징하는 인물로, STOM이 추구하는 ‘속 편한 일상’의 가치를 가장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STOM 관계자는 “건강은 더 이상 특별한 관리가 아닌 삶의 기본 전제”라며, “안성훈과 함께 ‘속이 편해지면 인생의 리듬도 달라진다’는 메시지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TOM의 대표 제품인 ‘식이섬유정 1000’은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향후에도 아야밸 기반의 소화 케어, 식습관 개선, 공복 루틴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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