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와 AHA가 함유돼 제형을 바르기만 해도 입술 각질이 자연스럽게 제거된다. 검은 당근 추출물인 다우쿠스 카로타 사티바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맑은 핑크빛으로 입술을 물들여 주는 PHA 5% 엑스폴리에이팅 립 세럼, 1만2천6백원, The Ordinary.
푹신한 실리콘 팁이 입술에 제형을 자극 없이 골고루 펴 바를 수 있게 해준다. 콜라겐 유도체가 메마른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 탱글탱글 윤기가 흐르고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높여주는 립 세럼, 인텐스, 4만원, Hera.
프랑스 유리 세공 공방과 협업한 글라스 보틀과 고급스러운 골드 메탈 애플리케이터에 나도 모르게 지갑이 열리는 ‘텅장’ 유발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가 입술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탄력이 ‘오동통’하게 차오른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 39만원, Chanel.
코코넛 오일과 시어 버터가 ‘쫙쫙’ 갈라진 입술에 수분을 가득 채운다. 프레시 베리와 스트로베리 크림, 바닐라 케이크의 달콤한 향기가 ‘솔솔’ 올라와 한 입 베어 물고 싶게 만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2만3천원, Laneige.
강인한 생명력의 해초 성분을 담은 미라클 브로스™이 입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찬 바람에도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돕는다. 피부 결 케어를 돕는 유스 셰이핑 펩타이드까지 함유해 건강한 입술로 가꿔주는 ‘극강’의 립 세럼! 립 트리트먼트, 베어, 9만8천원대, La Mer.
버터처럼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착’ 감겨 들뜬 입술의 각질을 잠재우고 멜팅 펩타이드 컴플렉스가 입술에 보습을 채워 다림질한 듯 주름 없이 반질반질한 립을 완성해 준다. 펩타이드 버터 틴트 밤, 01 저스트 바닐라, 2만1천원, Vidivici.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