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오는 10일까지 '더 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기사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한 마트 이미지 / Poravute Siriphiroon-Shutterstock.com
8일 CJ제일제당은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0일까지 '더 세일 페스타'(이하 더세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월간 행사 ‘더세페’는 연말을 앞두고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홈파티', '식단관리템', '겨울간식템' 등 매일 다양한 테마에 맞는 각기 다른 특가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햇반 윤기가득쌀밥',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2025년을 빛낸 BEST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최대 59%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이벤트 홍보 이미지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CJ더마켓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풍성한 더세페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CJ더마켓에서 따뜻한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한 '비비고 볶음면' 이미지 / CJ제일제당 제공
두 회사는 K-푸드 제품 유통 및 현지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CJ제일제당의 K-푸드 제품과 CP엑스트라의 유통망을 결합해 태국 K-푸드 시장의 판을 키울 방침이다.
CP엑스트라는 현지 대형 창고형 할인점 체인인 마크로와 슈퍼마켓 체인 로터스를 운영하고 있다. 두 체인의 태국 매장 수를 합치면 2700개가 넘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협력을 통해 태국 내 주력 제품인 비비고 볶음면과 김치 외에도 비비고 만두, K-스트리트푸드, K-소스 등 다양한 제품군의 유통채널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태국 1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현지 사업 성장의 획기적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K-푸드 글로벌 개척자로서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신영토 확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