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야 산다2'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피지컬:100' 시즌2 준우승자 홍범석...깜짝 출연 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뛰어야 산다2'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피지컬:100' 시즌2 준우승자 홍범석...깜짝 출연 왜?

더포스트 2025-12-08 16:31:00 신고

3줄요약

MBN마라톤 예능‘뛰어야 산다 시즌2’의‘뛰산 크루’가 홍범석,정지현 등 초강력 운동 능력자들이 대거 포진한‘스파르타 크루’와 맞붙는다.

8일(오늘)밤10시10분 방송되는MBN ‘뛰어야 산다 시즌2’ 3회에서는 션,이영표,양세형,고한민,최영준,임세미,이기광,임수향,정혜인,유선호로 구성된‘뛰산 크루’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스파르타 크루’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배성재는 첫 단체전인‘2025 MBN전국 나주 마라톤’대회를 마치고 다시 모인‘뛰산 크루’에게“오늘 바짝 긴장하셔야 한다”며 기습 발표에 나선다.그는“근력,지구력,민첩성,유연성을 모두 갖춘‘운동 육각형’군단,바로‘스파르타 크루’를 소개하겠다”며 이들을 입장시킨다.

‘스파르타 크루’는 등장부터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아시아인 최초‘세계 소방관 대회’우승자이자 운동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스파르타 크루’의 리더 홍범석을 필두로, 2004아테네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인 정지현, ‘하이록스 아시아 챔피언십1위’김성희,크로스핏 코치 배하은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뛰산 크루’를 기죽인다.특히 홍범석은“사실 저희 크루원 중1명만 내보내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막내만 내보내려다‘뛰산 크루’가 열 분이라고 해서 구색 맞추려고 넷이 나왔다”고 도발해‘뛰산 크루’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팽팽한 기싸움 속 이들은 본격 대결에 돌입하는데,이날의 대결 장소에는 총과 과녁,각종 장애물들이 세팅돼 있어 의아함을 자아낸다.유격 훈련장을 연상케 하는 코스에 여기저기서“여기 군대에요?”라며 술렁이는데,갑자기‘강철부대’마스터로 유명한 군사 전문가 최영재가 등장해 놀라움을 더한다.양 팀의 대결을 이끌어줄 심판이자,이번‘장애물 레이스’의 설계자로 나선 그는“군대에서도 많이 뛰었고,저희(특수부대)는 뛰는 것과 분리할 수 없는 활동을 많이 했기 때문에”라고 설명하면서“여러분의 체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일명‘스파르타 레이스’를 준비했다”고 선포한다.이에 션은“오늘 죽었다”며 헛웃음을 짓고,이기광 역시“‘스파르타 크루’와‘장애물 레이스’라니,쉽지 않을 것 같다”고 긴장한다.

과연 최영재가 야심차게 설계한‘스파르타 레이스’에서‘뛰산 크루’와‘스파르타 크루’중 누가 울고 웃을지는8일(오늘)밤10시10분 방송되는MBN ‘뛰어야 산다 시즌2’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