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가수 청하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한 따뜻한 캐럴로 연말 대중의 감성 힐링을 이끈다.
5일 모어비전 측은 청하의 2025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Christmas Again(크리스마스 어게인)'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전했다.
신보 'Christmas Again'은 지난 3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서로 다른 매력의 신곡 2곡과 지난해 발매된 2곡을 더해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Christmas Again'은 지친 마음에 위로와 안정을 전하는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다시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순간'으로 정의하며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녹여냈다.
반면 수록곡 'It's That Time of Year'는 연말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와 즐거움을 담아내며 상반된 매력을 선사한다.
이러한 곡 구성은 티징 콘텐츠를 통해 예고된 포근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청하의 보컬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Christmas Again' 음원과 스페셜 영상은 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