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나래, 편집 없이 그대로… 매니저 갑질 의혹 속 방송 출연 [왓IS]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구해줘 홈즈’ 박나래, 편집 없이 그대로… 매니저 갑질 의혹 속 방송 출연 [왓IS]

일간스포츠 2025-12-04 23:02:57 신고

3줄요약
사진출처=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매니저 갑질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박나래가 논란 속에서도 ‘구해줘 홈즈’에 편집 없이 그대로 등장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지영과 코미디언 강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평소와 다름없는 텐션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논란이 이날 막 터진 시점이라, 제작진은 별도의 편집 없이 박나래 방송 분량을 그대로 내보낸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은 지난 3일 서울서부지법에 박나래 소유 부동산을 상대로 가압류 신청을 제기했다. 이들은 박나래의 직장 내 괴롭힘, 특수상해, 대리처방, 진행비 미지급 등을 주장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상태다.

또한 박나래가 1인 기획사 형태로 활동하면서도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 절차를 거치지 않은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확대됐다. 박나래는 모친이 설립한 주식회사 앤파크에서 1년 넘게 활동했지만, 해당 법인은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박나래 측은 전 매니저들의 부동산 가압류 신청과 관련해 일간스포츠에 “확인 후 공식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했으며, 1인 기획사 미등록 논란에 대해서도 “현재 변호사와 공식 입장을 정리 중”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