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코드캣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의 론칭 1주년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출처=위메이드맥스
지난 1월 한국에 출시된 ‘로스트 소드’는 2026년 1월 1주년을 맞아 카카오 게임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이아 2,000개와 고급 캐릭터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주년 특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작중 인기 캐릭터 ‘모르가나’가 ‘요정왕’으로 각성한 모습이다. 한층 성숙해진 외형과 화려한 이펙트, 강화된 전투 성능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로스트 소드’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25’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신규 PV를 최초 공개하며 방문객에게 ‘띠부씰’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릴 스탠드, 온도 변화 머그컵, 장패드 등 다양한 공식 굿즈 전시 및 판매도 진행한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1년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PV를 포함해 ‘로스트 소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AGF 2025’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스트 소드’는 올 1월 론칭한 서브컬처 모바일 RPG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높은 완성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공식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고, 8월에는 중화권 시장까지 진출하며 해외 곳곳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