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유지 및 편안한 실내 생활을 위한 라운지웨어 시장 공략 강화
BYC가 다가오는 겨울 한파에 대비하여 숙면과 실내 활동의 편안함을 높이는 ‘올데이롱 잠옷세트’ 2종을 선보였다. 급격히 떨어지는 기온 속에서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 및 실내 생활을 위한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는 전략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출시된 ‘올데이롱 면기모 유니섹스 잠옷세트’는 가벼운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와 포켓, 허리 스트링에 옐로우 컬러 스티치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루즈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확보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라운지웨어로서의 기능성도 강조된다.
또한, ‘올데이롱 면기모선염 잠옷세트’는 미니멀한 브라운 체크 패턴이 돋보이며,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촉감을 제공한다. 상의는 깔끔한 카라넥 디자인으로 단정함을 유지했고, 하의에는 실용적인 포켓을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는 단순한 잠옷을 넘어 일상 속 편안한 홈웨어로 활용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시한다.
최근 엔데믹 시대를 맞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웨어 및 라운지웨어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체온 유지를 통한 건강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BYC의 이번 신제품 출시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BYC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며,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BYC 직영점과 공식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