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특유의 광창력(서은광+가창력)으로 표현한 자신만의 감성들을 일부 공개해 팬들을 집중시켰다.
비투비 컴퍼니 측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은광 솔로 첫 정규 'UNFOLD'(언폴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앨범에 수록된 총 10곡의 분위기를 상징하는 일러스트 배경과 함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긴 모습이다.
타이틀곡 'Greatest Moment(그레이티스트 모먼트)'를 비롯해 'My Door(마이 도어)', '바람이 닿을 때(When the Wind Touches)', 'Elsewhere(엘스웨어)', 'Parachute(패러슈트)', 'Monster(몬스터)', 'Love & Peace(러브 앤 피스)', '달려갈게(I'll Run)', 'Glory(글로리)', 지난달 선공개된 'Last Light(라스트 라이트)' 등 각 일러스트의 감성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진 서은광의 깊은 보이스가 이목을 끈다.
이는 데뷔 13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앨범 속 서은광의 음악적 정체성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이끈다.
한편 서은광은 오는 12월4일 첫 정규 'UNFOLD'(언폴드)를 발표하고, 같은 달 20~21일 서울, 27일 부산 등에서 솔로 콘서트 '마이 페이지(My Page)'를 개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