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천명훈이 소월과 1박 2일로 첫 여행을 떠난다.
19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여행을 좋아하는 소월을 위해 전북 임실로 단 둘만의 힐링 여행을 준비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천명훈은 "대망의 첫 여행을 간다. 교장 선생님(이승철)이 소월이와 여행을 가보라는 과제를 내주셔서 한 번 나왔다. 너무 좋다"며 행복해한다.
이후 천명훈은 소월과 함께 전북 임실로 향하며 "오늘 하루 같이 보내야 하는데 어때?"라고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임실의 관광 명소인 붕어섬 출렁다리에 도착한 두 사람은 현지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다. 관광객들은 두 사람을 향해 "너무 잘 어울린다", "언제 결혼하시냐?" 등 질문을 던지고, 천명훈은 "우리가 날짜를…"이라며 너스레를 떤다.
그런데, 바로 옆에 있던 소월의 표정과 행동이 전과는 많이 달라져 놀라게 한다.
과연 두 사람이 시민들의 '결혼' 응원에 어떤 반응을 보인 건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천명훈은 시민들이 찍어준 사진을 확인하더니 "인생샷이다", "진짜 선남선녀 커플이네. 말도 안 된다"라며 자화자찬한다.
그러면서 "소월을 위해 준비했다"라고, 리무진을 렌트했음을 알린다. 직후 리무진이 등장하는데 소월은 이를 보자마자 빵 터져 웃는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은지원, 2세 계획 "자연스럽게"라더니…재혼 5개월 만에 충격 발언
- 2위 '음주 뺑소니' 김호중, 복역 중 금품 요구 피해…교도관에게 3000만원 뇌물 협박 받았다
- 3위 김수용, 촬영 중 쓰러져 응급실 이송…소속사 측 "의식 찾고 안정 취하는 중"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