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가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다채로운 여름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선한 제철 과일을 듬뿍 사용하여 완성된 이번 케이크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과 섬세한 맛으로 여름날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멜론 프레지에'는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멜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마스카르포네 바닐라 크림의 조화가 돋보인다. 입안 가득 퍼지는 멜론의 풍미는 마치 여름을 한 입 베어 문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망고 케이크'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촉촉한 화이트 스펀지 시트 사이사이에 층층이 더해진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생크림은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화이트 초콜릿, 식용 금, 민트 데코레이션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상큼함을 더하고 싶다면 '복숭아 타르트'를 추천한다. 크림치즈 베이스의 타르트 쉘 위에 라즈베리 쿨리와 바닐라 크림을 올리고, 과즙이 풍부한 복숭아로 마무리하여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블루베리 타르트'는 블루베리 쿨리를 넣은 바삭한 치즈 타르트 쉘에 마스카르포네 크림과 신선한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여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에서 선보이는 4가지 특별한 케이크는 호텔 1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멜론 프레지에 6만원, 망고 케이크 7만원, 복숭아 타르트와 블루베리 타르트 5만 5천원(라지 사이즈 기준, 세금 포함)이다.
이번 여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의 케이크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무더운 여름,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파크하얏트부산 #여름케이크 #멜론프레지에 #망고케이크 #복숭아타르트 #블루베리타르트 #디저트 #호텔베이커리 #부산호텔 #해운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