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아나운서가 수원삼성블루윙즈 직관 현장에서 청량감 가득한 직관룩을 선보였다. 축구장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도 단연 돋보인 김가은의 스타일은 블루 톤 티셔츠와 슬림핏 데님으로 구성돼 활동성과 시원함을 모두 잡았다.
상의는 수원삼성블루윙즈 팀컬러를 연상케 하는 비비드 블루 티셔츠. 가슴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는 딥한 U넥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깔끔한 핏이 그녀의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더욱 부각시켰다. 하의는 워싱이 자연스러운 하이웨이스트 진으로, 슬림한 레그라인을 더욱 길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준다.
긴 생머리와 내추럴한 메이크업, 심플한 블랙 워치 하나만으로도 완성된 듯한 룩은 ‘꾸안꾸’의 교과서처럼 느껴진다. 유저들은 “진짜 직관룩 정석이다”, “같이 응원하러 가고 싶은 룩”이라며 호응을 보냈다.
티셔츠 하나로 존재감을 높이고 싶다면, 김가은처럼 선명한 컬러를 선택하자. 여기에 데님 팬츠로 캐주얼 밸런스를 맞추면, 더운 여름날에도 쾌적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직관 일정이 있다면 김가은의 블루 티셔츠 룩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김가은 #김가은패션 #김가은블루티셔츠 #직관룩 #축구장패션 #여름티셔츠코디 #슬림핏데님 #꾸안꾸룩 #컬러포인트룩 #수원삼성블루윙즈 #스타패션 #여름코디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