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 ‘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 얼리억세스 버전, 오는 4일 출시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디자드 ‘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 얼리억세스 버전, 오는 4일 출시 확정

경향게임스 2025-07-01 17:30:08 신고

디자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프린세스 메이커 : 예언의 아이들(이하 프린세스 메이커)’의 얼리억세스 버전이 스팀 플랫폼에 오는 4일 출시된다.
 

사진='프린세스 메이커' 공식 SNS

개발진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1일) 오전 스팀 심사가 완료됐다”며 “얼리 억세스 버전은 이번주 금요일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는 가이낙스가 제작한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의 시초격 작품이다. 용자가 소녀를 입양해 키운다는 스토리로 다양한 엔딩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졌다.

이번 신작 개발은 디자드가 2023년 가이낙스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제작이 시작됐다.  외전 작품에 속하며, ‘프린세스 메이커 Q'의 주인공이었던 다이도우지 카렌이 다시 주역으로 등장한다. 

게임은 내년 상반기 완성을 목표로 개발 진행 중이며, 정식 버전에서는 얼리 억세스 대비 2배 분량의 플레이타임과 8명의 공략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개발사는 앞서 5월 말까지 ‘프린세스 메이커’의 얼리억세스 버전을 출시하겠다고 밝혔으나, 지난달 스팀과의 심사 지연 문제로 출시가 지연되고 있다고 알린 바 있다. 디자드 관계자는 “공교롭게도 스팀 페스타 기간에 심사 일정이 겹쳤다”며 “그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들어서 심사 논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출시가 지연됐다”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