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증권, 브랜드북 ‘THE SEVEN YEAR’ 뉴욕 홀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양증권, 브랜드북 ‘THE SEVEN YEAR’ 뉴욕 홀릭

한스경제 2025-06-11 13:36:55 신고

한양증권 제공
한양증권 제공

[한스경제=최천욱 기자] 한양증권이 자체 제작한 브랜드북 ‘THE SEVEN YEAR’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았다. 1957년 창설된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2025 뉴욕페스티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Shortlist에 공식 선정된 것이다. 

11일 한양증권에 따르면 이번 Shortlist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출품된 수천 건의 작품을 대상으로 브랜드 스토리텔링 완성도, 전략적 기획력, 콘텐츠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다. 국내 증권사가 뉴욕페스티벌에서 자체 제작·출품작으로 Shortlist에 이름을 올린 사례는 이번이 최초다. 

‘THE SEVEN YEAR’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본상 후보에 오르며 한양증권의 브랜드 전략과 콘텐츠 경쟁력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용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임재택 대표이사는 “이번 뉴욕페스티벌Shortlist 선정은 단순한 디자인 성과를 넘어, 한양증권이 오랜 시간 축적한 브랜드 전략과 콘텐츠 기획 역량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내부 인력과 콘텐츠 본연의 힘으로 승부한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본상 및 그랜드 트로피 수상작은 이달 중 발표될 예정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