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지 않는 꿈, 경제적 부담 덜어드립니다"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예체능 꿈나무 9명에게 장학금 전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포기하지 않는 꿈, 경제적 부담 덜어드립니다"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예체능 꿈나무 9명에게 장학금 전달

뉴스로드 2025-06-11 08:28:18 신고

3줄요약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유용재 사무국장(사진 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 그린아고라에서 열린 자립준비청년 예체능 인재양성 지원사업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표그룹

[뉴스로드] 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 예체능 분야에서 꿈을 키워가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내밀었다. 이 재단은 최근 서울 중구 초록우산 그린아고라에서 열린 '자립준비청년 예체능 인재양성 지원사업'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9명의 청년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용재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사무국장과 신정원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이 참석해 장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특히 선배 자립준비청년인 이마엘 작가가 청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들은 체육 분야에서 3명(육상, 휠체어 펜싱 등), 예술 분야에서 6명(무용, 도예, 바이올린, 작곡 등)으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재들이다. 이들에게는 1인당 최대 400만 원의 인재양성비가 지원되며, 이는 레슨 및 훈련비, 재료 구입, 대회 참가 비용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예체능 대회에서 수상할 경우에는 별도의 축하금도 제공된다.

자립준비청년 장학생들은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지만 경제적 부담은 늘 큰 장벽이었다"며 "이번 장학금을 통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용재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자립준비청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돕고 싶다"며 "앞으로도 이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의 불균형을 줄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