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젠지세대 사로잡다…'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치, 젠지세대 사로잡다…'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스타패션 2025-05-09 13:54:05 신고

3줄요약
/사진=코치
/사진=코치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젠지 세대의 뜨거운 지지를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코치가 젠지 세대와의 정서적 교감과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를 통해 이뤄낸 쾌거로 평가된다.
코치는 1970년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과 실용적인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표현하는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브랜드 메시지가 젊은 소비자층에게 깊은 공감을 얻고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라며, "진정성, 자신감,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치는 앞으로도 젠지 세대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코치의 이번 수상은 젠지 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 코치가 젠지 세대의 트렌드를 어떻게 반영하여 더욱 성장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코치
/사진=코치

#코치 #COACH #브랜드고객충성도대상 #태비백 #브루클린숄더백 #젠지세대 #CourageToBeReal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