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일하다 보니 생각 달라져"[화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주빈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일하다 보니 생각 달라져"[화보]

pickcon 2025-04-16 09:18:25 신고

3줄요약
사진: WWD코리아 제공

16일 매거진 WWD KOREA 측이 tvN 드라마 ‘이혼보험’에서 결혼 실패를 딛고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가는 ‘강한들’ 역으로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베트남 푸꾸옥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도시적인 감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이주빈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보헤미안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푸른 하늘과 눈부신 햇살, 그리고 평온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진 장면들 속에서 이주빈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작품을 선택한 계기부터 감정선을 조율하는 연기적 고민, 인생의 전환점을 대하는 진솔한 태도까지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는 “원래는 일찍 결혼하고 싶었지만, 일을 하다 보니 해마다 생각이 달라지더라”며 “어떤 날은 나와 비슷한 사람이 좋을 것 같다가도, 또 다른 날은 정반대의 사람이 더 잘 맞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아직은 잘 모르겠다”며 웃어 보였다.

또한 최근 몰두하고 있는 관심사와 소소한 취미를 담백하게 풀어내며, 배우를 넘어 한 사람으로서 지닌 진솔한 매력을 전했다. 연기자 그 이상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준 이주빈의 새로운 모습은 독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햇살처럼 따뜻하고, 바람처럼 자유로운 이주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WWD KOREA 2025년 5월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또한, WWD KOREA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릴스, 메이킹 필름, 인터뷰 등 비하인드 장면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