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기운 물씬! 감성 축제 모음.zip
따스한 봄바람을 만끽하며 축제를 즐겨볼까요? 일단 이달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의 난지 한강공원에서 〈2025 LOVESOME〉이 열립니다. 감성 보이스로 유명한 10cm와 멜로망스, 카더가든 등 다수의 뮤지션이 무대에 오르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어요. 그런가 하면 다음달 3일부터 4일까지 서울의 문화비축기지에서 진행되는 〈유스웨더나잇〉 라인업도 핫하다는 소문. 가수 소향과 김연우, 김범수 등 실력파 뮤지션이 포함돼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여름이었다...! 매년 레전드 찍는 낭만 축제 2
여름철 낭만도 축제에서 시작되죠. 특히 이번에 소개할 '서울재즈페스티벌'은 매년 많은 이들로 붐빌 정도로 핫한 축제인데요. 이번 축제의 경우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려요. 이에 따르면, 15일 현재, 3차 라인업까지 공개된 상황. 해외 아티스트로는 60년 전설의 10인조 밴드 '타워 오브 파워',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 엑소 백현과의 듀엣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R&B 뮤지션 우미가 참여한다는군요. 국내 아티스트로는 스텔라 장, 김윤아 등이 함께하고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뷰티플 민트 라이프 2025〉도 소개하지 않을 수 없죠. 현재 2차 라인업이 발표됐는데, 잔잔한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선우정아, 브로콜리너마저 등 인기 뮤지션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거든요. 우주와 과학을 주제로 한 노래를 다수 발표해 사랑을 받은 가수 윤하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할 점.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날, 특유의 낭만 가득한 음악이 다수 울려퍼질 것 같네요.
'월디페''부터 '워터밤'까지! 무더위 날리는 썸머 페스티벌
월디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데 축제만 한 것도 없을 거예요. 특히 이번에 소개할 〈2025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인 만큼 두터운 팬층도 보유한 편. 올해의 경우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들도 대거 무대에 오를 예정인데요. SNS에서 핫한 EDM DJ 애니마가 바로 그 예. 그를 비롯해 알렌 워커와 알레소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하네요.
아직 멀긴 했지만, '여름' 하면 떠오르는 축제로 '워터밤'을 빼놓을 수 없죠. 예로 〈워터밤 서울 2025〉는 올해 7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는군요. 라인업이 전부 공개되진 않았지만 매년 핫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만큼 올해도 그럴 것 같은 걸요?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등에 차차 올라올 예정이니, 앞으로 올라올 정보를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