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 신규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골든블루,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 신규 오픈…소비자 소통 강화

뷰어스 2025-04-04 10:11:32 신고

3줄요약
사진=㈜골든블루.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Millennium Promise)’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오픈해 젊은 세대와 소통 창구를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은 지난 2004년 ‘천년약속’이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SNS 채널로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세대와 상호 교류하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약주에 익숙치 않은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천년약속’ 제품 특장점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본 채널을 통해 ▲‘천년약속’과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추천 ▲’천년약속’ 판매 맛집 소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향후에도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천년약속 브랜드 이미지를 활기차고 트렌디하게 변화시키고 약주시장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앞으로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천년약속’을 약주 시장 성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지난해부터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오픈한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음악과 연계한 감성 콘텐츠로 차별화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릴레이’ 형식으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는 평균 조회수 1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