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 교제 부인' 김수현 "옷 다 벗고..." 고2 김새론에 보낸 카톡 추가 공개(+원본, 설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성년 교제 부인' 김수현 "옷 다 벗고..." 고2 김새론에 보낸 카톡 추가 공개(+원본, 설리)

살구뉴스 2025-03-30 20:41:28 신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수현이 군 복무 중이던 시기에 고(故) 김새론과 주고받은 메시지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2025년 3월 29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수현과 김새론이 주고받은 것으로 보이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김수현은 2018년 4월 2일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김새론에게 “새로네로 빨리 보고 싶다”, “지금 당장 보고 싶다” 등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군 휴가 나와 김새론과 카톡 주고 받은 김수현

SBS 뉴스 캡처 SBS 뉴스 캡처


하지만 같은 달 13일 새벽, 휴가를 나온 김수현과 연락이 닿지 않자 김새론은 “어디서 뭐 하냐, 나는 잔다”고 메시지를 보냈고, 이에 대해 김수현은 다음 날 아침에서야 “어제 밖에서 술 마시고 토하고 자다가 또 토하고, 차 타고 가다가도 세워서 토하고 이제 일어났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김수현이 다시 “밤에 또 놀 것 같다”라고 하자, 김새론은 “이럴 거면 미리 말을 해주지. 어제 ‘연락이 안 될 것 같다’고 해도 하루 종일 연락이 안 됐다. 휴가 나와서 놀고 싶은 것도, 만날 사람 많은 것도 이해하지만 서운하다”고 답했습니다.

그럼에도 김새론은 “잘 놀고 술병 나지 말라”고 당부했고 이에 김수현은 “잘못했다”고 사과했습니다.

 

 

"옷 다 벗고! 드래곤볼" 고2 김새론에게 보낸 메시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롤연구소'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롤연구소' 캡처

 

이후 같은 날 저녁, 김새론은 먼저 김수현에게 안부를 물었습니다.

이에 김수현은 “빨래 돌리고! 옷 다 벗고! 드래곤볼이다”라고 답했는데, 가세연 진행자인 김세의은 “당시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김새론에게 보낸 메시지”라며 김수현을 비판했습니다.

앞서도 김수현이 2019년 11월 김새론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을 공개돼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당시 영상에서 김수현은 속옷 매장 앞에서 “빤스 브라자 앞에 나와있다”라며 전시된 마네킹을 촬영해 김새론에게 보냈고 , "(한국엔) 이런 몸이 없다”, “이걸 어떻게 본받아야 하냐”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이 때 김새론은 갓 성인이 된 상태였습니다.

 

계속되는 미성년자 시절 교제설..."카톡 대화 원본 있는 그대로 재구성한 것"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김새론 유족 측과 가세연은 생전 김새론과 김수현이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미성년자 교제 의혹’과 함께 김수현 측의 사과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유족 측 변호사는 공개된 카톡에 대해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재구성했고, 순화 시킨 것은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수현 측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만났다”고 미성년자 교제 의혹을 부인한 뒤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2017년 개봉했던 김수현 주연의 영화 '리얼' 논란까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2025년 3월 28일 설리의 친오빠 A씨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고(故) 김새론의 죽음을 외면할 수 없었다”며 김새론 유가족에게 애도를 표하면서 설리가 '리얼' 촬영 당시 노출과 베드신 촬영을 강요받았는지 김수현 측에 답변을 요구했습니다.

 

 

고 설리 유족도 김수현 저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故 설리는 2017년 6월 28일 개봉한 영화 '리얼'에서 송유화 역을 맡아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또한 해당 작품은 김수현의 이부형으로 알려진 이로베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A씨는 자신이 고 설리의 장례식장에서 증언을 들었다면서 3가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우선 ‘리얼’ 촬영 당시 김수현과 설리의 배드신은 원래 대본에 구체적으로 적혀 있지 않았다면서 촬영을 감행한 김수현과 이로베 감독의 입장을 요구했습니다.
 

영화 '리얼' 영화 '리얼'


이어 당시 나체신을 대역 배우가 대신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설리가 직접 촬영한 것에 대해 배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했는지배드신 촬영 당일 대역 배우가 몸이 아파 현장에 오지 못했다는 설명이 있었으나 장례식장에서 들은 증언에 따르면 대역 배우가 현장에 있었다면서 사실 여부를 밝힐 것을 요구했습니다.

A씨는 “이외에도 설리의 장례식장에서 많은 소식을 접했지만 팩트 위주로 3가지 질문만을 드리니 이에 적극적으로 답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김수현 도대체 어디까지 추락하는거냐", "그동안 무슨 삶을 살았던거지", "리얼은 그냥 괴작이 아니었구나", "진짜 수준이 참...", "왜 입장을 안밝히냐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