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면 너무 늦은 거 아니냐고요? 클래식한 신발, 보트 슈즈의 인기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alicepilate
인플루언서 엘리스 필라트의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보트 슈즈의 정석과도 같습니다. 스트레이트 핏의 진청 데님, 산뜻한 화이트 티셔츠, 워크 재킷이면 목적지가 어디라도 외출 준비 끝! 기본에 충실하고 싶을 땐 갈색 보트 신발 안에 흰 양말을 신어주세요.
@mulbada
‘러블리’ 스타일링도 물론 가능합니다. 디지털 크리에이터 뮬바다는 프릴 장식이 달린 양말과 함께 팀버랜드의 보트 슈즈를 신었습니다. 짧은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완성한 프레피 스타일에 이 신발이 제대로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whatgigiwears
상의에 겹겹이 레이어링해서 입었다면 하의와 신발은 최대한 심플하게 착용하는 게 정답입니다. 양말은 과감히 생략해도 좋아요. 1930년대 사람들이 세일링을 즐기며 신던 모습 그대로 말이죠.
@lucywilliams02
@yoyokulala
브라운 보트 슈즈는 화이트 바지와의 궁합도 매우 좋습니다. 인플루언서 루시 윌리암스와 요요 쿨랄라가 스타일링한 것처럼 모카 무스와 화이트 색 차트를 활용해보세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manondevelder
전형적인 스타일을 벗어나 유니크하게 보트 신발을 활용해보고 싶다면 빈티지 드레스와 함께 매칭해보세요. 화려한 드레스와 보트 슈즈의 궁합은 의외로 꽤 근사합니다.
@keemwj
사실 이 신발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하의는 무릎 길이의 반바지입니다.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보트 슈즈 특유의 멋스러움이 잘 드러나는 ‘원중킹’다운 룩이지요? 러프하게 밑단을 자른 청바지에 핑크색 양말 그리고 보트 슈즈를 매치한 날의 룩도 눈여겨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