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ter Service’라는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디스이즈네버댓 x 액츄얼 소스
매번 새로운 협업으로 브랜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이번에는 미국의 디자인 스튜디오 액츄얼 소스(Actual Source)와 협업을 선보입니다. 미국 유타 주를 기반으로 하는 액츄얼 소스는 디자인 스튜디오이면서 현대 예술가나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책이나 폰트, 의류 등을 제작하는 출판사, 브랜드, 서점인데요. 최근에는 골드윈(Goldwin), 프레쉬 서비스(Fresh Service), 빔즈 T(Beams T) 등과의 협업을 선보이기도 했었죠. 디스이즈네버댓과는 ‘Commuter Service’라는 컨셉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시티 바이커들을 위한 컬렉션
디스이즈네버댓과 액츄얼 소스의 협업은 자전거를 타고 도심 속을 누비는 시티 바이커들을 위한 컬렉션입니다. 바이커들을 위한 컬렉션인 만큼 기능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너가 은은하게 비치는 얇은 퍼텍스 소재를 활용한 윈드브레이커 재킷과 캡은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인데요. 캡의 프론트와 윈드 재킷의 포켓 파트에는 액츄얼 소스의 ‘A’와 ‘S’ 로고가 각각 자리잡아 눈길을 사로잡았죠.
이외에도 자전거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 티셔츠과 양말, 가방, 자전거 리플렉터 등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디스이즈네버댓과 액츄얼 소스의 협업 컬렉션은 2025년 3월 28일부터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