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과 브랜드 엠버서더 호시가 아티스트 호시의 일상 스타일과 디젤의 자기표현, 자유로움, 포용성을 함께 담아낸 협업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글렌 마틴스는 호시의 창의적 감각을 오마주한 14가지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오버사이즈 후디, 티셔츠, 데님, 야구 모자, 주얼리, 백으로 이루어졌는데요. 그 중심에는 그래픽과 실물로 구현된 실버 체인 링크 참 네크리스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디젤 로고, 오벌 D 로고, 1DR 백, ‘For Successful Living’ 모토 등 브랜드의 시그니처 요소와 더불어 특별한 참 장식 하나가 더해졌죠. 바로 호시를 상징하는 ‘호랑이 얼굴’ 참인데요. 호시는 ‘호랑해’ 포즈를 시그니처로 사용하는 등 그동안 꾸준히 호랑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습니다. 호시라는 이름이 ‘호랑이의 시선’이라는 뜻이기 때문이죠. 춤 출 때의 눈빛이 호랑이를 닮았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3월 27일부터 4월 14일까지 프리 오더할 수 있으며, 4월 15일부터 디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디젤 한남점과 도산점, 그리고 디젤 네이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