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예빛, 갑상선암 투병 사실 고백… "회복 후 새 음악으로 돌아오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수 예빛, 갑상선암 투병 사실 고백… "회복 후 새 음악으로 돌아오겠다"

뉴스플릭스 2025-03-26 17:46:33 신고

3줄요약
이미지추
이미지출처 = 가수 예빛SNS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예빛(25)이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알려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예빛은 지난 2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작년 11월 갑작스레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지난 2월 수술을 받게 되어 유난히 조금 긴 겨울을 보내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그래도 주변에서 많이 챙겨주고 응원해 준 덕분에 하루하루 천천히 잘 회복하고 있는 요즘"이라며 현재 상태를 전했다. 이어 "수술은 잘 끝났지만 아무래도 부위가 부위이다 보니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내는데 아직 어려움이 있어 연습과 재활의 시간을 좀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털어놓은 예빛은 "착한 암이라곤 하지만 사실 정말 많이 무서웠고 힘들었다. 마음과는 다르게 멈춰야 했던 시간이 아쉬웠지만 다시 더 건강하고 튼튼한 미래가 있을 거라 생각하면 많은 힘이 된다"며 긍정적인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회복기를 잘 거쳐 완성될 새로운 음악들을 안고 돌아오겠다"고 덧붙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00년생인 예빛은 2018년 유재하 경연 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음악계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20년 싱글 '날 위해 웃어줘'로 정식 데뷔했으며, 지난해에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팬들은 그의 빠른 회복과 건강한 복귀를 응원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