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시아 전기 '바람의나라: 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바람의나라: 연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바람의나라: 연 인기 캐릭터를 구현한 형상 3종 및 탈것 3종을 추가했다. 해골갑옷, 청의태자, 타라의 옷까지 형상 3종과 백호환령부, 청의기린, 다람이까지 탈것 3종 구성이다.
아울러 왈숙 이모, 용왕, 용노인, 도호귀인 등 바람의나라: 연 캐릭터 4종을 '추종자'로 선보인다. 또한, 포효검황, 진청룡마령참 등 바람의나라: 연 특색을 담은 이벤트 스킬을 추가했다.
바람의나라: 연 세계관을 활용한 기간 한정 콘텐츠도 추가했다. 4월 23일까지 이벤트 던전 '세계의 틈'에 열리는 '바람의 도깨비 숲'에서 프라시아 전기 보스 레이드로 재해석한 '도깨비왕'을상대할 수 있다. 처치 시 도깨비왕의 보물 상자, 진호박, 호박 등을 받는다. 같은 기간에 '리네아' 대륙에 등장하는 보물 도깨비를 처치하면 '보물 도깨비의 선물'을 준다.
이 밖에도 26일 저녁 8시에 2주년을 기념해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부스팅 월드'를 오픈한다. 최대 300% 경험치 증가, 하이퍼부스팅 상자, 심연 증폭 및 결사 연구 지원 등 성장 혜택과 함께 전설 등급 형상을 지급한다. 캐릭터는 바이람 등 다른 월드로 이전할 수 있다.
이어서 4월 30일까지 프라시아 2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2주년 압제자 장비 선택 상자를 포함한 2주년 기념 선물 4종, WP 쿠폰 6종,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절묘한 심연 정수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