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불똥’ 서예지, 8년 만에 예능 복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수현 불똥’ 서예지, 8년 만에 예능 복귀

TV리포트 2025-03-24 01:15:52 신고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서예지가 8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3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성예지가 등장했다.

허영만과 함께 강원도 원주로 떠난 서예지는 제니의 ‘만트라’를 추는가 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눈을 크게 떠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백반기행 나오길 잘했다”면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서예지는 여러 구설에 휩싸인 바 있다. 2021년 전 남자친구 김정현을 가스라이팅 했다는 논란으로 구설에 휩싸였다.

당시 서지는 김정현에게 상대 여배우와의 스킨십을 뺄 것을 제안하거나, 이성 앞에서 ‘딱딱하게 대하라’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한동안 자숙을 이어온 그는 팬미팅 등으로 팬들과 만나며 복귀 소식을 알렸다.

최근에는 김수현 논란과 맞물려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연기 합을 맞춘 바 있다. 이후 서예지는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맺기도 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서혜지는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면서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김새론과의 미성년자 시절 교제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김수현 측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 교제를 했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