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가 경기도 성남시 소재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어린이 장래희망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거주하는 미취학 아동(5-7세)과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완성된 작품을 촬영한 사진과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1인 1작품으로 제한되며 표현 재료는 4절지에 크레파스, 수채물감, 색연필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단 디지털 및 입체 도구는 사용할 수 없다.
심사는 미술 분야 전문 심사위원이 접수 마감 이후인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내달 9일 나폴레옹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당선자에게는 개별 연락이 간다.
시상 내역을 살펴보면 초등부는 상장과 함께 긍정상 고학년부 1명, 저학년부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50만원, 도전상 고학년부 10명과 저학년부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 열정상 고학년부 10명과 저학년부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20만원이 주어진다. 유치부 꿈나무상 10명에게는 상장과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작은 원본 작품 제출이 필수이며, 개별 안내에 따라 제출한 작품은 내달 18일부터 25일까지 NS홈쇼핑 별관 1층에 전시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관계자는 "장래 희망에 대해 생각해 보고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의지와 꿈을 키워 보는 시간을 어린이들이 가져 볼 수 있도록 '제3회 어린이 장래희망 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들이 스스로 그림을 그리고 꿈과 소망을 펼쳐볼 수 있는 이번 대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