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의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ONE'이 적용된 모습. © KCC글라스
[프라임경제] KCC글라스(344820)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ONE' 출시를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홈씨씨 윈도우 ONE은 고단열 설계로 단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다. 일반적으로 창짝 내부에 하나의 챔버(공기층)를 두는 것과 달리, 양면 챔버 구조를 도입했다. 또한 모헤어도 추가해 기밀성과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슬림한 프레임과 함께 라운드 형태의 창짝 모서리와가 스켓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에도 차별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 ONE은 KCC글라스가 가공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완성창' 제품으로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 수준인 최대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아울러 창호 면적의 약 80%를 차지하는 유리에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Low-E) 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하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후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창호의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9일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ONE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홈씨씨 윈도우 ONE은 KCC글라스의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한 창호 제품으로, 창호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