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굴러온 돌이..." 메기女 출격, 도발 2:1데이트 결말은? (커플팰리스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원래 굴러온 돌이..." 메기女 출격, 도발 2:1데이트 결말은? (커플팰리스2)

엑스포츠뉴스 2025-03-19 11:11:5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커플팰리스2'의 러브라인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1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2' 7회에서는 합숙 장소를 벗어나 달콤살벌한 야외 데이트가 진행된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여자 메기 하수진이 본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한 가운데, 예상치 못한 2:1 데이트가 성사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7회 선공개 영상에는 하수진이 이상경과 야외 데이트를 나가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합숙에서 벗어나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기호에 설렘도 잠시, 이상경의 매칭 상대였던 서진주까지 깜짝 합류하며 아슬아슬한 2:1 데이트가 시작된다. 특히 하수진은 서진주를 향해 "원래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뺀다"라고 도발, 2:1 데이트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랑이 깊어지는 커플존 또한 안전지대는 아니다. 앞서 싱글존에 있던 이정원과 오신다가 반전의 커플존 입성을 알린 가운데 두 사람의 등장으로 김지웅, 김하연 커플에 묘한 위기가 감지된 것.

특히 오신다를 향한 관심을 숨기지 못한 치과의사 김지웅이 "흔들고 싶어"라고 밝혀 아찔한 분탕질이 예상되는가 하면, 김하연이 이정원을 찾아가는 장면이 예고돼 커프존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의 향방이 어떻게 될지 관심을 끈다.

팰리스위크 분위기가 무르익는 가운데 싱글존에서는 최종 프러포즈하고 싶은 상대를 최대 2명까지 선택할 수 있는 '프러포즈 후보 투표'가 펼쳐진다. 선택을 포기하거나 단 한 표도 받지 못할 경우 탈락, '커플팰리스2' 여정을 마무리하게 되는 만큼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모습.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다각 관계의 향연 속 과연 각자 마음에 누가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Mnet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Mnet ‘커플팰리스2’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