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저격 의혹' 박서준… 반려견 자랑 "내 새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수현 저격 의혹' 박서준… 반려견 자랑 "내 새끼♥"

머니S 2025-03-19 11:00:17 신고

3줄요약

배우 박서준이 김수현을 저격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평온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이 김수현을 저격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평온한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이 김수현을 저격했다는 휩싸인 가운데 반려견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박서준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래 계정에 "심바근황. 내 새끼 근황2"이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심바'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심바는 박서준을 바라보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은 논란에도 개의치 않고 일상을 공유하며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김세의 대표는 지난 17일 박서준과 김수현의 인연을 언급했다. 박서준은 지난 16일 "파리에서 뭐 했더라? 가로"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김 대표는 "굉장히 의미심장하다"며 "김수현의 별명이 '유튜버 김파리'였고, '세로네로'라는 김새론의 애칭도 김수현이 지어줬다. 이는 김새론과 김수현이 연애편지를 주고받던 시절을 연상시킨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 대표는 박서준이 과거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 전역 후 김수현의 도움으로 기획사에 들어갔다고 언급한 점을 지적하며 "우정이 종잇장보다 못하다"고 비꼬았다. 이어 박서준 SNS 계정에 "유튜버 김파리는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응징하고 있다. 세로네로 김새론 배우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박서준 배우 화이팅"이라는 댓글을 남겨 논란을 더욱 키웠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