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가 국내를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통해 글로벌 제로즈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개봉 2주차를 맞아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공개한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가 국내 개봉2주차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확정했다. 바로 오늘, 제로베이스원이 총출동하는 CGV영등포 무대인사를 시작으로 관객들을 위한 특전과 2주차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K-POP 5세대 보이 그룹을 대표하는 제로베이스원의 뜨거웠던 첫 월드투어 콘서트의 생생한 공연 실황과 백스테이지, 그리고 제로즈(ZEROSE, 공식팬덤명)를 향한 진심이 담긴 인터뷰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
먼저 개봉 2주차를 맞는 19일부터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 SCREENX, 4DX, ULTRA 4DX를 관람하는 관객 대상 선착순으로 콘서트 무대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티켓 홀더와 종이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멤버 9명의 개별 티켓 홀더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켓 1장 당 9종 중 1 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종이 영수증으로 지급되는 티켓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게 구성된 티켓 홀더는 제로베이스원의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을 소장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화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특전이다.
또한, 개봉 2주차 주말인 3월 22일, 3월 23일 양일간 디어 제로즈 상영회가 추가 확정 되었다.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처럼 노래를 신나게 부르고 호응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응원봉 개별 지참 또한 가능하다. 1주차 특별 상영회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주차에도 진행이 확정되었으며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뿐만 아니라 대구, 서면, 전주고사 등 지역에서도 진행되어 기대감을 높인다.
디어 제로즈 상영회를 예매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의 월드 투어 무대 위 모습을 담은 디어 제로즈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