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마리나리조트, 가족 콘텐츠 강화…이순신 장군 만나고 요트 체험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통영마리나리조트, 가족 콘텐츠 강화…이순신 장군 만나고 요트 체험까지

이데일리 2025-03-19 09:31:34 신고

3줄요약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전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금호리조트가 통영마리나리조트에 신규 요트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조식 메뉴를 개편하며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봄맞이 콘텐츠를 강화한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마리나 리조트로,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통영의 자연 경관과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을 제공한다. 이번 봄에는 ‘이순신 역사 항해 탐험’, ‘항해사 체험 요트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요트 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이순신 역사 항해 탐험’은 한산도와 제승당을 둘러보는 역사문화 투어로, 참가자들은 갑옷과 투구, 지휘봉으로 구성된 이순신 코스튬을 착용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항해사 체험 요트 프로그램’은 통영시 지도, 나침반, 망원경 등 탐험 키트를 활용해 바다 위 항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성인용과 어린이용 마린 자켓과 모자도 제공한다.

요트를 전세로 대여하는 ‘프리미엄 전세 요트’ 이용 시 모든 테마별 코스튬, 탐험 키트,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 기념사진 촬영 혜택이 마련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온라인 또는 요트클럽라운지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항해사 체험 요트 프로그램’ 이미지


통영마리나리조트는 조식 메뉴도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통영식 비빔밥, 바다장어구이, 즉석 쌀국수와 맞춤형 샌드위치 코너 등을 선보인다.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오션그릴’은 오는 28일부터 운영된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통영시와 협업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나선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트립가이드’를 수령한 여행객들이 통영 야간관광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통영은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음악과 함께하는 야간 도보투어 ‘통영이 빛나는 밤에’, 해상무대에서 펼쳐지는 ‘강구안 나이트 프린지’ 등 다채로운 야간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통영마리나리조트는 통영의 푸른 자연과 역사문화, 해양 레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라며 “이번 요트 투어 프로그램과 조식 메뉴 개편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