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인증하고 이월드 자유이원용권 반값에 즐겨보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와 손잡고 벚꽃 시즌 맞이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실시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긴 추위로 움츠렸던 어른이들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고자 이월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이월드를 방문해 잡코리아 또는 알바몬 회원임을 인증하면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은 벚꽃 시즌 최절정 시기여서 해당 기간에 이월드를 방문하면 국내 최대 규모의 벚꽃길과 야간 라이팅 쇼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원 인증은 이월드 매표소에서 잡코리아 또는 알바몬 앱으로 로그인된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회원 본인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이월드에서 동심을 찾고 싶은 어른이들을 위한 댓글 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식 계정을(@jobkorea_albamon)을 방문해 이월드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댓글 달기 이벤트 당첨자는 4월 4일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이월드는 1995년 대구에 개장한 테마파크다. 국내 테마파크 중 연간 입장객 수가 세번째로 많은 곳으로, 이월드 광장 안에 다양한 수목이 식재 돼 있어 매년 개화시기가 되면 인파가 몰리는 관광명소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