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에너지 뿜뿜"… 스윗치, 프리 데뷔곡 '캔디 하우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청량 에너지 뿜뿜"… 스윗치, 프리 데뷔곡 '캔디 하우스'

이데일리 2025-03-18 16:02:1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스윗치(SWC)가 첫 싱글앨범 ‘스위트 데이’(Sweet Day)의 프리 데뷔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Candy House)의 미리듣기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는 약 12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롤리팝 캔디가 LP판을 표현하고 있는 이미지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청량함이 한껏 느껴지는 곡이기에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캔디 하우스’는 설렘과 달콤함이 가득한 공간으로 초대하는 곡이다.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감정과 그 풋풋한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싶은 마음을 한껏 담아냈다.

스윗치는 달콤한 목소리로 온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스윗한 그룹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스윗치에는 한국 멤버 왕석, 휘, 건 3명과 일본 멤버 진, 타이키, 리쿠토, 사토시 4명으로 이뤄졌다. 이중 왕석, 사토시,진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에 출연해 각자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왕석은 라이벌 매치, 진과 사토시는 포지션 매치에서 각각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휘는 방탄소년단 ‘버터’, ‘퍼미션 투 댄스’ 안무 시안 참여와 각종 시상식에서 아티스트의 무대 백업을 하는 등 풍부한 무대 경험을 토대로 스윗치의 완성도를 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윗치는 현재 4월 프리 데뷔를 목표로 연습에 매진 중이다. 프리 데뷔와 동시에 일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와 디엔디이엔에스는 “오랜 시간 동안 멤버들의 데뷔를 위해여 끊임 없이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일곱 소년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치의 첫 싱글 앨범 ‘스위트 데이’의 프리 데뷔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는 내달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