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넥써쓰 대표, 크로쓰 가격 공개... 외신도 프로젝트에 높은 관심 표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장현국 넥써쓰 대표, 크로쓰 가격 공개... 외신도 프로젝트에 높은 관심 표명

경향게임스 2025-03-18 14:11:11 신고

크로쓰 코인의 공식 가격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출처=장현국 대표 SNS 출처=장현국 대표 SNS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18일 X(구 트위터)를 통해 "프라이빗 세일을 종료하며 개당 0.10달러에 총 1,000만 달러를 조달했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프라이빗과 퍼블릭 세일에서 모든 초기 투자자가 동일한 가격을 지불하는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한다”며, 크로쓰 생태계가 투명한 운영 원칙을 기반으로 운영될 것임을 강조했다.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은 초기 투자 유치를 위해 프라이빗 세일에서 일정 할인율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크로쓰는 퍼블릭 세일과 동일한 가격 정책을 적용해 모든 초기 투자자들이 동등한 조건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정책은 장 대표가 지속적으로 강조해온 ‘공정성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경제 모델을 실현하는 중요한 요소로 평가된다.

장 대표가 앞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밝힌 총 발행량 10억 개를 기준으로 보면, 이번 프라이빗 세일에서는 전체 공급량의 10%인 1억 개가 판매된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크로쓰 프로젝트에 대해 외신에서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전문매체 비인크립토(BeInCrypto)는 최근 장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크로쓰 프로토콜은 기존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보다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평가했다.

특히 크로쓰가 제공하는 개발자 친화적인 SDK(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와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게임 내 경제 시스템 구축을 위한 프레임워크 등은 기존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와 차별화되는 강점으로 꼽힌다고 언급했다.

업계에서는 이번 프라이빗 세일이 빠르게 마감된 만큼, 크로쓰의 퍼블릭 세일 일정과 향후 유통 전략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장 대표는 X를 통해 “말보다 행동이 중요하다”라며, 크로쓰 생태계의 빠른 확장과 실행력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크로쓰 프로젝트가 투명한 가격 정책과 개발자 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얼마나 빠르게 자리 잡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