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기대수명이 크게 늘어난 반면, 실제 은퇴 시점은 오히려 앞당겨지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창업을 통해 두 번째 인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쑝쑝돈까스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쑝쑝돈까스는 관리와 사육에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무항생제 1등급 생등심 돼지고기를 사용하며, 초고급식용유와 생빵가루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여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원팩 시스템으로 손쉬운 운영이 가능하며, 간편한 조리 및 홀 키오스크, 자율 배식/퇴식 셀프 시스템 도입에 따른 인건비 절약이 가능하다. 주 3회 안정적인 식자재 납품으로 평수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돈까스 체인점은 노하우가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맛으로 승부를 내고 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손님들이 알아서 홍보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 매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성이 있어야 오래 승승장구할 수 있습니다."라며, 쑝쑝돈까스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강조했다.
최근 홈플러스 사태로 홈플러스입점 매장들은 회사에서 물류지원해서 협업하고 있는 상황이며, 노후화된 매장들을 선택해서 회사에서 전액투자 또는 부분공사 해줘서 인테리어를 해주는 매장도 있다. 작년에는 전매장 식기류를 회사에서 투자해서 거의 다 바꿔주었다.
쑝쑝돈까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