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지난달 출시한 깊고 진한 풍미의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은 '왕실초코'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강조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초코 드링크 경험을 기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MZ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쾌한 스토리라인이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왕실초코 모바일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게임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됐다.
성수 카페거리 및 성수역 일대에서는 오프라인 행사인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이 오는 15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빙그레 왕실초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왕실초코'는 달콤한 초코와 카라멜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풍미가 균형있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왕실초코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