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 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사이트, 앱마켓(AOS, iOS), 네이버 라운지, 넷마블 런처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으로 참여할 시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진행 시 ‘선봉장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완료 화면을 캡쳐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 ‘사전등록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연희 쿠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을 기념해 업로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 태오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태오의 스토리 컷신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한편,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