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셜 플랫폼 블라인드가 전 세계 가입자 1천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블라인드는 인도 시장 확장 및 국내 여성 가입자 증가를 주요 원인으로 분석했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블라인드는 미국·캐나다·한국에 이어 지난달 인도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라인드에 따르면 메타·우버·페이팔 등 글로벌 기업의 인도 지사 재직자 90% 이상이 블라인드를 사용 중이다.
지난 1월 국내 여성 가입자는 2021년 1월 대비 10% 이상 증가했으며, 삼성·SK 등 국내 10대 그룹의 재직자 90% 이상이 가입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블라인드는 전했다.
국내 블라인드 가입자의 연평균 소득은 6천710만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국내 직장인 연평균 소득(4천212만원) 대비 약 6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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